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고희경 회원님

지역

고희경 회원님

익명 (미확인) | 수, 2010/11/10- 02:41

최근 요양보호사 공부를 하고 계신데요
실습을 나가 어르신분들과 함께하며 웃고 울면서 많은 것을 배우셨다고 하십니다.
끝까지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래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대전환경운동연합 고문이신 박재묵 교수님께서 사무처를 방문하셔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지난 9월 알래스카에 갔다오신 이야기를 해 주셨는데 언제 환경사랑방에서 알래스카 해안의 기름피해 복구에 대해서 이야기 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수, 2010/10/13- 00:44
63
0

지난 주 교통사고를 당하셨다고 합니다.
가벼운 사고인줄 알았는데 후유증이 생겨 한의원을 다니고 계십니다.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토, 2009/06/27- 01:35
63
0

두 달이 넘게 주말없이 출근하고 있다고합니다.
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건강도 챙기세요^^

수, 2009/03/11- 19:47
62
0

최충식 집행위원추천으로 김보수님이 가입하셨습니다.
오래전에 환경연합에서 활동가로 근무하신 적이 있으신데
지금은 변호사사무실에서 근무하신답니다.
잊지않고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

화, 2013/06/04- 22:17
62
0

충남대학교에서 ‘쓰레기 반으로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대학생동아리 기후천사단 친구들이 함께 합니다.
그리고 충남대학교 그린캠퍼스 단장을 맡고 계신 장용철 회원님께서 적극 도와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방문했는데 활동가들에게 좋은 책을 선물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캠페인이 잘 되어서 쓰레기를 정말 줄이는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해 봅니다.
장용철 회원님은 충남대학교 환경공학과 교수이십니다.

토, 2013/05/25- 02:10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