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고희경 회원님
최근 요양보호사 공부를 하고 계신데요
실습을 나가 어르신분들과 함께하며 웃고 울면서 많은 것을 배우셨다고 하십니다.
끝까지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래요^^
최근 요양보호사 공부를 하고 계신데요
실습을 나가 어르신분들과 함께하며 웃고 울면서 많은 것을 배우셨다고 하십니다.
끝까지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래요^^
문희순 회원님은 복수고등하교 선생님이십니다.
2017년 여름,
시민참여형대안에너지시나리오에 학생들과 함께 참여하시며,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생물놀이터, 청소년 환경동아리 등 다양한 환경활동을 함께 하고 싶어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다고합니다.
학생들을 먼저 생각하시고, 환경을 사랑하는 문희순 회원님 환영합니다^^
대전지역에서 텃밭을 일구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도시를 살리는 농군들의 수다모임’을 만들어주셨습니다.
훈훈한 마음이 교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족초에 계시는 송해선 회원님께서 반 학생들과 함께 갑천 탐사를 다녀왔습니다.
정천귀 교육센터 소장님의 강의로 갑천 상류에서 민물고기 탐사를 하고,
만년교 부근에서 하천의 자연도 평가를 하며 갑천에 대해 공부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2011생명텃밭 조성지에서 이루어지는 텃밭 교육을 함께해주시기로 했습니다.
6월부터 9월까지 이루어지는 텃밭 파견 교육.
함께하시는 많은 분들이 그 안에서 즐거운 시간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