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구 회원님
김재구회원님이 조현아 회원님 추천으로 신입회원으로 함께 하게 되었네요^^
특히 생물을 좋아해서 갑천변 탐사를 즐겨나간다네요~
하천 자료를 구하러 온 재구학생과 어머님의 모습에서
열성적인 과학도 냄새가 확~ 느껴졌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는
많은 활동과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김재구회원님이 조현아 회원님 추천으로 신입회원으로 함께 하게 되었네요^^
특히 생물을 좋아해서 갑천변 탐사를 즐겨나간다네요~
하천 자료를 구하러 온 재구학생과 어머님의 모습에서
열성적인 과학도 냄새가 확~ 느껴졌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는
많은 활동과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이규봉 의장님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신 방승옥 회원님,
에너지, 기후변화와, 생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하십니다.
앞으로 관련 교육이나 행사에서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방승옥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숙자 회원님
건양대학교에서 리더쉽 강의를 맡으셨습니다.
강의준비하시느라 바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학생들의 호응이 좋아 더욱 보람을 느끼신답니다.
새로운일 시작하신거 축하드립니다. 활동가들을 위한 리더쉽 교육도 시간나실때 꼭 부탁드려요^^
이숙자 회원님은 대전주부교실 전사무국장 이십니다.
안미영 회원님은 최영호 회원님의 아내이십니다.
유자명 회원님은 학원강사로 일하시고 계십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임규찬 회원님은 독서실을 운영하고 계시고 시간되시면 열심히 활동하실거라 약속하셨습니다…^^
홍준혁 회원님은 학생이지만 환경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최영호 회원님께서 추천해 주신 신입회원님들이십니다.
신입회원님들 모두 환영하구요, 앞으로 많이많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등학교 1학년과 2학년에 재학중인 아람. 아정 자매가 환경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깨어있는 실천의식을 높이려 환경연합회원이 되었어요.
박영희활동가께서 추천하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