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구 회원님
김재구회원님이 조현아 회원님 추천으로 신입회원으로 함께 하게 되었네요^^
특히 생물을 좋아해서 갑천변 탐사를 즐겨나간다네요~
하천 자료를 구하러 온 재구학생과 어머님의 모습에서
열성적인 과학도 냄새가 확~ 느껴졌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는
많은 활동과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김재구회원님이 조현아 회원님 추천으로 신입회원으로 함께 하게 되었네요^^
특히 생물을 좋아해서 갑천변 탐사를 즐겨나간다네요~
하천 자료를 구하러 온 재구학생과 어머님의 모습에서
열성적인 과학도 냄새가 확~ 느껴졌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는
많은 활동과 참여 기대하겠습니다.^^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정신없이 지내신다고, 4월 마무리 될때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하시겠다고 합니다. 논문 잘 쓰시고 꼭 통과 하세요.
식물과 곤충, 숲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김은미 회원님께서 식물을 키우시면서 한가지 실험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칭찬요법(?) 인데요~ 같은 식물을 두 곳에 두고 하나는 칭찬을, 하나는 그냥 내버려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칭찬 식물과 꾸중식물로 나누었다고하는데, 꾸중식물이 불쌍하고, 내버려두어도 칭찬식물에 대한 질투로 화병을 얻을거란 남편분의 말씀에 이젠 그냥 내버려둔다고 합니다.
식물에게 미치는 칭찬의 효과 ~ 그 결과가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
결과를 꼭 알려주세요~
박민혜 회원님! 환영합니다.
회원가입 제안했는데 기다리신것처럼 흥쾌히 가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는 후문을 들었습니다^^
늘 100개의 마을모임과 100개의 사회적 기업을 만드는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고 자기 소개를 하시는
박민혜 회원님은 풀뿌리사람들에서 활동하고 계십니다.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소개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안미영 회원님은 최영호 회원님의 아내이십니다.
유자명 회원님은 학원강사로 일하시고 계십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임규찬 회원님은 독서실을 운영하고 계시고 시간되시면 열심히 활동하실거라 약속하셨습니다…^^
홍준혁 회원님은 학생이지만 환경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최영호 회원님께서 추천해 주신 신입회원님들이십니다.
신입회원님들 모두 환영하구요, 앞으로 많이많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