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찬회원님
조용준간사의 추천으로 이번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기로 하셨습니다.
마을만들기사업에도 참여하시고 350캠페인 추진단에서도
레크레이션분야를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평소에도 자전거를 즐겨타시는 회원님.. 환경과 사회적경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셔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조용준간사의 추천으로 이번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기로 하셨습니다.
마을만들기사업에도 참여하시고 350캠페인 추진단에서도
레크레이션분야를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평소에도 자전거를 즐겨타시는 회원님.. 환경과 사회적경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셔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고문이신 박재묵 교수님께서 사무처를 방문하셔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셨습니다. 지난 9월 알래스카에 갔다오신 이야기를 해 주셨는데 언제 환경사랑방에서 알래스카 해안의 기름피해 복구에 대해서 이야기 해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최지수 회원님은
김효경 회원님의 막내 따님 이십니다^^
김효경 회원님은 월평공원갑천습지해설사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인연을 맺었고,
대전 3대 하천 종주, 월평공원 모니터링, 다양한 생태 강의로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세분의 따님이 있으신데, 이미 첫째따님과 둘째따님은 회원이시고,
이번에 막내 따님까지 가입하시겠다고 약속해주셨습니다.
항상 환경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가족회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 자주 뵙겠습니다~
회원확대 캠페인이 목표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분들을 회원으로 모셔야 합니다.
회원확대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호 국장이
같이 사는 분(부인과 아들)들을 회원으로 가입시키셨네요^^
애쓰는 이경호 국장에게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