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박병국님께서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
“평소 환경운동연합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국민을 대변하는 환경운동을 하여 주십시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모두 사람의 환경권이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립니다.^^
“평소 환경운동연합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국민을 대변하는 환경운동을 하여 주십시요..” 라는 메세지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모두 사람의 환경권이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회원가입 감사드립니다.^^
한경이 회원님은 대전시 대덕구 송촌동에 자리한 (유)행복한 밥상 대표를 맡고 계십니다.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으로 지정돼 도시락 제조와 출장 뷔페 등으로 단체주문이 필요하신 분은 꼭 연락해주세요.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주십니다.^^
연이어 기쁜 날을 맞으셨네요.
어제가 생일이었고, 오늘은 2주년 결혼기념일이라고 합니다.
이동일 회원님께서도 성남 분당으로 가셔서 함께 축하를 해주셨다고요^^
좋은 날 좋은 시간 보내세요~^^
보름간의 ‘백범 김구 선생 발자취 따라 자전거 일주’ 를 무사히 마치셨습니다.
도착을 하루 앞둔 7월 26일, 기착지인 대전 시청 남문광장에서 잠깐 뵈었는데
힘든 내색이 없으셔서 참 놀랐습니다^^
새로운 역사순례의 길을 여신 이규봉 회원님의 활동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 회원님의 자전거 순례기는 오마이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