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싹회원] 이서현&이윤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에너지시민기획단으로 활동하시다가 회원이 되어주신
이일구 회원님!
조용준 부장님의 추천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연락드리고 만나 뵐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시완 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배은희, 백성열 회원님 반갑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셔서, 앞으로 많은 활동에 함께해주실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대전시 맑은물정책과에서 근무하시는 이종익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선재 회원님과 함께 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대전을 만들기위해
함께 노력하고 함께 활동 하고 싶습니다.
회원님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