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싹회원] 이서현&이윤경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명의숲 활동가로 열심히 활동하시는 천수환 활동가님 과
밥상살립 식생활센터에서 활동하는 정현찬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지속 가능하게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50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위해 6월 17일 부터 8월 27일까지
안의현,도현 이지현, 이수현, 채혁, 채진, 황성원,황성식, 정채린, 이미령, 기미선, 한수정
12분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동해 번쩍, 서해 번쩍,
홍길동처럼 뿅! 하고 나타나시는 문성호 대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셨어요^^
생태를 위해 항상 열심히 활동 하시는 문성호 대표님과 함게 지속가능한 대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구자행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