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에너지의 날] 에너지 절약 캠페인 (8.21~22)
공공주차장 재생에너지 사용 의무화로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주민 이익을 환원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태양광, 지열 등 신생에너지 보급을 위한 융복합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에너지 자립도를 높이고 탄소중립을 실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태양광, 지열 등 신생에너지 보급을 위한 융복합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에너지 자립도를 높이고 탄소중립을 실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동구를 수소도시로 조성하여 친환경 에너지 전환을 선도하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태양광,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발전 수익을 활용한 '햇빛바람연금'을 도입하여 주민 소득을 보장하고 에너지 자립에 기여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