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5.18 민중항쟁 기념 전시회 - 오월, 시대와 눈 맞추다 세대와 발 맞추다




평촌학원가 지하의 평촌문화갤러리에서 열린 5.18 민중항쟁 기념 전시회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 세대의 이야기는 아니지만, 사진을 보면서 많은 시민들의 희생에 마음이 숙연해졌습니다.
민주주의의 가치를 잊지 말고 끝까지 지켜나가야 겠지요.
또한 미얀마 항쟁에서 민주주의를 지키려다 희생된 시민들에게도 추모를 보냅니다.




평촌학원가 지하의 평촌문화갤러리에서 열린 5.18 민중항쟁 기념 전시회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제 세대의 이야기는 아니지만, 사진을 보면서 많은 시민들의 희생에 마음이 숙연해졌습니다.
민주주의의 가치를 잊지 말고 끝까지 지켜나가야 겠지요.
또한 미얀마 항쟁에서 민주주의를 지키려다 희생된 시민들에게도 추모를 보냅니다.
오늘 제 8기 녹색바람 수료식을 하였습니다.
오티를시작하여~
볍씨 소독~볍씨 파종 ~모내기 ~벼베기 ~까지
참으로 빠르게 시간이 흘러서 벌써 한해를
마무리하는 수료식 을 했네요.
한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녹색바람의
모든 분들 수고 많으 셨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