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회원]남창석 회원님! 반갑습니다~!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소개로 새로 함께 해주실 남창석회원님 환영합니다~!!! *^0^*
환경과 지구 사랑,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오래오래 같이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후위기 지구온난화를 막아서는데에 힘을 보태주세요! 아자!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소개로 새로 함께 해주실 남창석회원님 환영합니다~!!! *^0^*
환경과 지구 사랑,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오래오래 같이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후위기 지구온난화를 막아서는데에 힘을 보태주세요! 아자!
환경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지상희, 이재은님이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지상희 회원님은 현재 자연생태복원안내양성자 교육에,
이쟁은 회원님은 환경성질환모임에 활동해주시고 계신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해주실 것 같아 기대됩니다^^
논술, 국어 강사로 일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 소식지 ‘사람 땅 하늘’의 회원소개란을 이번 5,6월호부터 맡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회원님들을 직접 찾아가서 인터뷰는 물론 내용 정리까지 해서 소식지에 실을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소식지를 기대해 주세요
김선태 회원님께서 연구년으로 미국 씨애틀로 떠나십니다.
환경보건관련해서 공부를 하실 계획이시랍니다.
오는 7월 29일 출국하셔서
1년 후에 돌아오신다고 하십니다.
재충전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길………..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총회에 참석을 못하신 이후, 미안하다며 사무처 활동가들에게 밥을 사주셨습니다.
올해 10년 회원이 되셨는데요.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