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모임_시사모
2021년 새해 다짐으로 환경연합에 다시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이미영 회원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금, 2021/01/29- 23:59
1
0
[유선] [오후 1:05] 빗방울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로 시작하는 금요일입니다 ㅎㅎ
이 빗방울을 맞으면서 자랄 새싹들이 궁금해지는 금요일이예요!!!
초록빛만큼 초록초록한 봄비만큼 아삭아삭한 오이가 봄내음을 가득 싣고 저희 사무실에 왔습니다!!
의장님 중 한 분이신 “김진화 의장님”이 상큼한 오이를 사무실에 선물해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특히 야채를 좋아하는 유선활동가는 엄청 신나서 입에 한입 깨물어 먹으면서 이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오이가
이:이렇게 맛있을 수가!!
오이 이행시만큼 맛있는 오이를 선물해주신 김진화 의장님 고맙습니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오늘은 오이로 한 요리를 먹으면 어떨까요? ㅎㅎㅎ
#오이_맛있다!
#또_먹고싶다!
#대전환경운동연합#감사합니다.

금, 2021/03/12- 22:28
1
0
유석현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 자주 뵈었습니다.
수, 2021/09/08- 04:24
1
0
백승헌, 이엄지 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목, 2019/12/05- 02:43
0
0
영화 삽질 감독님이신 김병기 감독님
사무처 이경호 사무처장님의 권유로 회원 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지속가능하게 10,20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영화 <삽질>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목, 2019/12/05- 02:54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