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1년 비영리민간단체 신년교류회

지역

2021년 비영리민간단체 신년교류회

admin | 월, 2021/02/08- 20:23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NGO지원센터입니다!!

2021년 첫 활동소식을 비영리민간단체 신년교류회로 찾아왔습니다.

사전에 각 단체들의 단체소개서와 영상을 받아

자료집을 제작하고 각종 기년품을 택배로 담아 보내드렸답니다!!

신년교류회의 진행은 대전광역시NGO지원센터의 조미선 처장님이 진행해주셨습니다.

매끄러운 진행으로 신년교류회가 무사히 진행되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실제로 만나 얼굴을 보며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어야 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ㅠㅠ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단체들이 참여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임해주셔서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은 사단법인 공공의 ‘문상원’ 이사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시의회 ‘권중순’ 의장님과 대전광역시 ‘허태정’ 시장님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영상을 보내주셔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

다음은 사전에 보내준 영상으로 만든 단체영상 감상하였습니다.

신년교류회에 맞는 밝은 분위기로 영상을 보내주셔서

신년교류회의 퀄리티가 올라가지 않았나 생각이듭니다.ㅎㅎ

바쁘신 와중에 영상을 찍어 보내주신 모든 단체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다음은 참가자분들을 소회의실에 초대하여 분임토의 시간을 가졋습니다.

각 소회의실마다 퍼실리테이터분들이 도와주셔서

자연스러운 진행과 참가자 분들의 대화가 잘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다음은 각 소회의실에서 나눈 이야기를 정리하여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 단체의 코로나로 인해 변해버린 삶을

어떻게 적응하면서 지내는지 알게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기대하던 행운권 추첨을 시간이 왔습니다!!

소소한 선물이지만 다들 반응을 너무 잘해주셔서 준비한 입장에서 너무 뿌듯했답니다ㅎㅎ

다를 맛있는거 드시고 앞으로 더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렇게 신년교류회가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습니다.ㅎㅎ

준비과정은 힘들었지만 단체들이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보람찼던 것 같습니다.

비록 작은 행사이지만 조금이나마 밝은 새해의 출발 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준비하여 모두가 즐기고 웃는 행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부엉이 7월 활동사진입니다..
물기 가득한 날 ..8명의 이쁘고 멋진 부엉이 친구들이 모였어요. 비가 와도 좋고 안와도 좋고^^
살구가 많이 떨어져 있어 향기를 맡아보니 복숭아향이 난다고 합니다.하나씩 들고 오고 싶지만 개미에게 양보하고 공벌레 놀기와 한참 빠졌어요. 자연물을 이용한 곤충 그림을 그리고 100년도 넘었을것 같은 나무할아버지에게 인사하였지요.

넓은 잔디밭에서 달리기 한판하고 곤충 숨기고 찾기를 하였어요. 탁트인 잔디밭에서 해파리가 연상되는 딸기바구니에 지끈공 넣고 높이 튀기해보고,모래도 실어 날라보고,줄다리기 하며 엉덩방아 찧기도 해보았어요…

모기와 땀과 씨름해도 부엉이 친구들 기분은 ‘업’되어 즐겁게 헤어졌어요~ ”

-고나리(강영숙)선생님

 

수, 2017/07/12- 13:43
283
0
2월 28일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국민행동‘이 주최로 ‘국내 보호지역과 지역주민 간 상생(대안)모델 수립‘을 주제로 한 워크샵이 열렸다.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이 작년...
화, 2017/02/28- 21:02
283
0
그동안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바쁘다는 핑계로 녹색연합의 초대에 쉽게 응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세상이 녹색으로 물들기 시작한 올해 봄,...
월, 2017/04/17- 13:13
2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