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성명서] 국가기후환경회의는 한국을 기후악당으로 만들기 위한 기구인가?

지역

[성명서] 국가기후환경회의는 한국을 기후악당으로 만들기 위한 기구인가?

admin | 화, 2020/11/24- 22:10

2040년 예상 평균가동률 22% 석탄발전, 2045년까지 가동 제안 국가기후환경회의는 한국을 기후악당으로 만들기 위한 기구인가? 국가기후환경회의가 ‘중장기 국민정책제안’을  발표했다. 이 제안에는 석탄발전 퇴출 연도를 ‘2045년 또는 그 이전까지 0(제로)으로 감축’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우리는 미세먼지와 기후위기 문제 해결을 위해 힘써야 할 국가기후환경회의가 2045년까지도 석탄발전이 존속할 가능성을 제안한 것이 대단히 실망스럽다. 국가기후환경회의 검토 결과에 의하면 재생에너지 3020 목표 […]

The post [성명서] 국가기후환경회의는 한국을 기후악당으로 만들기 위한 기구인가? first appeared on 녹색연합.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안양천 지방정원 완성 및 국가정원 승격을 추진하고, 안양시 어디에 살든 10분 이내에 공원(정원)을 산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탄소중립 실천을 통해 기후위기 극복에 앞장서는 녹색정원도시 안양을 완성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안양 4천(학의천-수암천-삼성천-안양천) 10개 거점의 녹색 산책로를 정비하고, 안양시 어디에 살든 ‘걸어서 10분내 정원(공원)'을 향유하는 삶을 실현하며, 안양천 지방정원 완성 및 국가정원 승격, 기후위기 극복 탄소중립을 실천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탄소중립 생활실천을 위한 인프라를 확충하고 에너지 자립 마을을 조성하여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친환경 에너지 자립률 50% 달성을 목표로 2050 탄소중립 선도도시를 선포하고 구체적인 로드맵을 실행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석수동과 박달동을 연결하는 에코벨트를 조성하여 생태 환경을 보존하고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환경 교육의 장을 마련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