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자료] 환경민주주의 평가 발표회

2019년 11월 22일 환경정의연구소 그린인프라위원회는 두 번째 포럼을 진행했습니다.
기후위기의 시대, 위기 극복을 위한 새로운 전환이 필요한 때입니다. 그린인프라위원회는 정책으로서 그린뉴딜과 기반으로서 그린인프라가 환경정의라는 가치안에서 새로운 대안으로 제시될 수 있을 지
그 방법을 두 번째 포럼을 통해 모색하고자 했습니다.
“기후위기 시대, 환경정의와 그린인프라-위기와 전환의 시대, 그린인프라와 그린뉴딜의 조우” 자료집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 2020/08/06- 06:41
1
0

2019년 5월 31일, 레이첼카슨홀에서 환경정의연구소 그린인프라위원회가 창립포럼을 열었습니다.
창립포럼에서는 정부 주도의 그린인프라가 아니라 도시에서 살아가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주도할 수 있는 ‘시민참여형 도시 그린인프라’ 발전 방향을 모색했습니다.
환경정의연구소 그린인프라위원회의 ‘그린인프라 발족선언문’과 발제 및 토론 자료를 담은 자료집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목, 2020/08/06- 06:32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