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플라스틱 ZERO를 위한 기업문화 만들기 협약식


2020년 10월 23일 (금), 전국금속노동조합 한국지엠지부와 인천환경운동연합 간 플라스틱 제로 기업문화 만들기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자원순환을 촉진하고 미세플라스틱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 노동조합과 환경단체가 서로가 가진 자원을 활용하여 협력하고 연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2020년 10월 23일 (금), 전국금속노동조합 한국지엠지부와 인천환경운동연합 간 플라스틱 제로 기업문화 만들기 협약식을 맺었습니다.
자원순환을 촉진하고 미세플라스틱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 노동조합과 환경단체가 서로가 가진 자원을 활용하여 협력하고 연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