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교통 후원의 밤 행사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녹색교통입니다.
당초 안내드린 9월 8일 남산 문학의 집에서 진행 될 녹색교통 후원의 밤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진행하기 어려워,
온라인 기념행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온라인 기념행사는 후원자분들께 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렸으며,
9월 8일 홈페이지에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녹색교통 활동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온라인 기념행사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녹색교통입니다.
당초 안내드린 9월 8일 남산 문학의 집에서 진행 될 녹색교통 후원의 밤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진행하기 어려워,
온라인 기념행사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온라인 기념행사는 후원자분들께 메일과 문자로 안내드렸으며,
9월 8일 홈페이지에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녹색교통 활동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온라인 기념행사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난 2월 28일 화요일에 2017 녹색교통운동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정기총회는 지난 한 해의 녹색교통 활동을 회원, 임원분들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의 활동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이를 위해 지난 2월 17일~18일(1박2일) 동안 정책협의회를 열어
미리 활발한 사업계획 논의를 가졌는데요,
특히나 올 한 해는 회원, 시민들과의 접촉면을 넓혀가겠다는 계획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총회에서 새로운 세 분의 이사님이 취임하셨고,
한분의 이사님께서 직무 복귀와 함께 공동대표로 선출되셨습니다.
올해부터는 진장원 공동대표님과 함께
민만기 공동대표님께서 함께해 주시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이사님과 임기 만료 후 연임해주신 이사님들께
이사장님께서 직접 위촉장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총회를 생각하면 언제나 긴장과 기대가 공존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한 해 동안 진행해왔던 활동을 보고할 때면 긴장이 되지만
활동을 논의할때는 기대가 되는 것이지요.
2017년 한해도 이런 긴장과 기대를 잘 간직하고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