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기 운영위원회 제2차 회의 결과]
12기 운영위원회 제2차 회의 결과
회원여러분께
2020.6.17. 개최된 제12기 운영위원회 제2차 정례회의 결과를 공지드립니다.
- 임원 선출
운영위원회 여성 부위원장으로 정희선 위원, 운영위원으로 윤지현 회원, 선출 집행위원으로 박근식 위원을 선출하였습니다.
- 운영위원회 규칙 개정
– 운영위원은 회원자격 3개월이상 유지한 회원 중에서 선출하도록 하는 개정하였습니다. ※ 종전은 6개월
– 회의록은 ‘발언자의 발언은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회의록에 기록하여 파일을 보존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의 발언 내용은 요약하여 기록할 수 있다’로 개정하였습니다.
– 전차 회의록 확인은 ‘회의록은 차기 운영위원회에서 확인 후 보존한다’로 개정하였습니다.
- 하계회원캠프 대체 프로그램
– 영화상영, 당구대회 등 제안안을 비롯 회원산행 등 다양하게 검토하여 취지에 맞게 집행단위에서 선택하여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운영위원회 의결대로 충실히 집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6. 25
대구참여연대 제12기 운영위원회 위원장 박경로
부위원장 박종률, 정희선
The post [12기 운영위원회 제2차 회의 결과] appeared first on 대구참여연대.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_모여서 행동합시다!"
지난 5월 7일 한일 정상회담에서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 중단의 의미 있는 합의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정부는 오히려 시찰단 파견이라는 요식 행위에 합의하고 말았습니다. 시찰단의 방문이 오히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에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투기를 이대로 두고 볼 수는 없습니다.'
5월 20일(토) 15시 프레스센터 앞 세종대로에서 전국의 시민과 단체들이 모여 ‘일본 방사성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를 요구하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방사성 오염수 해양 투기 반대 서명 링크
: 

[제주도 앞바다에서 살아가는 남방큰돌고래 / 출처:고래연구소][/caption]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