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2020 서울시 예산학교에 참여하세요!
구민이 직접 참여하고 주도하는 제도를 마련하고 확대하여 '진정한 주민 주권 시대'를 열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주민총회를 상설화하고 법제화하여 주민들이 직접 지역 문제 해결에 참여하고 의사결정하는 실질적인 주민자치를 실현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주민참여예산제 활성화, 주민총회 개최 등 주민들이 지역 정책 결정 과정에 직접 참여할 기회를 확대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마을의 일을 주민이 직접 결정하는 실질적 주민 참여 제도를 확대하겠습니다. 지역 맞춤형 마을 의제를 발굴하고 주민총회 운영을 활성화하여 주민들의 자치 역량을 강화할 것입니다. 행정 중심이 아닌, 주민 중심의 지역 문제 해결 거버넌스를 구축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AI 기본조례로 행정을 혁신하고, 주민참여예산제 확대와 주민자치회 활성화로 주민이 주인 되는 수성구를 만들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