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살림살이보고
지역
성재원 회원님은 자발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셨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아는 분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 가입을 추천해주셨다고 하네요~
재원 학생과 다양한 환경프로그램을 하면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재원 학생과 비슷한 친구들이 참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청소년환경봉사단, 환경캠프, 350캠페인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 2017/01/18- 09:50
126
0
양혜숙, 민병애, 최윤희 회원님
김장 텃밭으로 옛 주부모임 멤버들이 다시 모이셨습니다.
배추가 풍년이어서 맛있는 김장을 담그셨다네요.
힘들었지만 수확의 기쁨을 몸으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으셨다네요.
사무처에 오셔서 맛있는 점심 사주셨습니다.
내년에는 농사 더 잘짓겠다고 하셨습니다.
토, 2009/12/19- 02:08
125
0
월, 2014/01/27- 19:16
125
0
임동진 회원님의 추천으로 전봉수, 심승현, 박성곤님이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한의원에 계시는 전봉수 회원님은 4대강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초등학생인 심승현 회원님은 회비를 용돈으로 직접 납부하겠다고 하네요.
평소 에너지에 대한 관심이 많은 어린이입니다^^
박성곤 회원님은 치과에서 일하시며 평소 동물에 대한 관심히 많으신 분입니다.
세 분 모두 회원가입 감사드리며,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수, 2013/07/10- 19:01
124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