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새싹회원]조미연 회원님 반갑습니다^^

지역

[새싹회원]조미연 회원님 반갑습니다^^

admin | 목, 2019/12/05- 02:59

사무처 조용준 부장님의 추천으로

조미연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관저동의 모두의에너지자립마을의 대표님이신 조미연 회원님~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계신

우승범 회원님들의 자녀분들이 가입을 해주셨어요.

항상 자녀분들과 환경에 관심이 많으시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해주시는데요…ㅎㅎㅎ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금, 2021/01/29- 23:45
1
0

기후변화에 관심이 많으시고, 저희 단체 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박주원 회원님 반갑습니다^^

함께 뜻을 같이 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고 오래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금, 2021/01/29- 23:51
1
0

2021년 새해 다짐으로 환경연합에 다시 후원하기로 결정해주신

이미영 회원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금, 2021/01/29- 23:59
1
0

[유선] [오후 1:05] 빗방울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로 시작하는 금요일입니다 ㅎㅎ
이 빗방울을 맞으면서 자랄 새싹들이 궁금해지는 금요일이예요!!!

초록빛만큼 초록초록한 봄비만큼 아삭아삭한 오이가 봄내음을 가득 싣고 저희 사무실에 왔습니다!!

의장님 중 한 분이신 “김진화 의장님”이 상큼한 오이를 사무실에 선물해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특히 야채를 좋아하는 유선활동가는 엄청 신나서 입에 한입 깨물어 먹으면서 이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오이가
이:이렇게 맛있을 수가!!

오이 이행시만큼 맛있는 오이를 선물해주신 김진화 의장님 고맙습니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오늘은 오이로 한 요리를 먹으면 어떨까요? ㅎㅎㅎ
#오이_맛있다!
#또_먹고싶다!
#대전환경운동연합#감사합니다.

금, 2021/03/12- 22:28
1
0

유성구에 사시는 이정림 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 2019/12/05- 03:0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