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회원모임에는 중구 주민인 #이종서, #노원호, #전동생, #김영진, #육상래 회원이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중구 주민인 #조효경 협동처장, #양해린 집행위원, 중구에 사무실이 있는 #유병구 공동의장이 참여하였습니다. 그리고 #문창기 사무처장, #염대형 정책홍보국장, #김정동 연대기획국장, #김상기 아름다운참여팀장이 함께하였습니다.
중구 회원모임에 참여한 소감은 #롤링페이퍼 로 담아 대전참여자치시민연대 벽에 붙였습니다.
앞으로 중구 회원모임은 정기적으로 만나고, 연락하며, 친밀도를 높이고, 중구가 사람의 만남이 아름다운 동네가 될 수 있도록 모임을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2017년 #중구의회 #행정사무감사 에도 관심을 가지고, 중구를 위한 중구의회 의정이 되도록 모니터링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중구 회원모임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다음 모임은 4월 10일 또는 17일 주간 중 개최될 예정입니다. 중구에 거주하는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합니다. 함께 모이면 신나는 중구와 중구 회원모임이 가능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