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회원] 이상기 회원님 환영합니다^^
아이들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석면’이 학교에 사용되어서,
올 여름 대전의 초, 중, 고등학교에서 석면해체 작업이 있었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도 모니터링단으로 함께 참여하였는데요,
이상기님도 석면에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 모니터링을 하다 인연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관심있으신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오래 오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 건강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석면’이 학교에 사용되어서,
올 여름 대전의 초, 중, 고등학교에서 석면해체 작업이 있었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도 모니터링단으로 함께 참여하였는데요,
이상기님도 석면에 관심이 많으셔서 함께 모니터링을 하다 인연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관심있으신 분야에서 활동하시며 오래 오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0년 우수회원상을 받으셨던 김정현 회원님께서 7월 18일자로 군에 입대하셨습니다.
그동안 환경연합에서 많은 활동을 함께해서 앞으로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것 같고.. 서운합니다.
하지만 건강히 잘 다녀오길 믿으며, 휴가때 한번 놀러오시면 초코파이와 탄산수 많이 사드릴게요 ^^
회원 걷기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모임이 지난 16일 있었습니다. 전태일 회원님이 단장을 맡아주셨고, 이미영, 김정현, 강영남, 유주환, 홍성옥, 박재묵 회원님과 가족, 친구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대청호반길 3-2코스를 걸었는데
화창한 날씨와 활짝핀 벚꽃, 진달래, 살구꽃, 개나리 등으로 어울어진 풍경이 무척 예뻤습니다.
나무 새순들이 모여서 연출한 연초록빛도 한폭의 그림같았습니다.
땀 식히며 나누어 마신 막걸리
배고파서 더 이상 못가겠다는
꼬마의 투정에 가던 길을 멈추고 둘러 앉아 점심을 나누어 먹었는데 그 맛도 잊지못할것 같습니다.
매달 3째주 토요일 10시에 평송청소년수련원 앞 도로에서 출발합니다.
코스는 단장을 맡으신 전태일 회원님께서 추천해주십니다. 심사숙고하셔서 멋진 코스를 추천하십니다.
편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걷고 싶으신 회원님들을 참여를 기다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