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 후쿠시마 핵발전소 사고 7주기 기자회견 및 탈핵행진
지역
녹색연합이 멸종위기종 1급이자 천연기념물인 산양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합니다. 국내 최고 산양 서식지인 우린, 삼척에서 무인센서카메라로 기록한 산양의 모습과...
월, 2016/11/07- 11:05
328
0
스무번 째 녹색순례 ‘오키나와 평화나와’ “땅위를 걸어가면 나무, 강, 나비, 딱정벌레 같은 자연과 아주 가까이 있게 됩니다. 그리고...
토, 2017/04/01- 12:40
328
0
영화를 허구적으로 구성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현실보다 더 현실적일 수는 없다. 이는 현실보다 더 정확하게 현실을 묘사할 수 없다는...
금, 2016/12/23- 10:20
328
0
7월 30일 오전 11시, 국제기후환경센터 다목적강당에서 광주환경운동연합을 비롯한 사회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온실가스 1인 1톤 줄이기’ 실천 협약식을 갖었습니다.
각 가정이나 개개인이 일상에서 온실가스를 줄여서 기후변화를 막자는 취지의 ‘온실가스 1인 1톤 줄이기’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진행중입니다.
광주는 국제기후환경센터가 주관하고 있습니다. 시민단체들도 이 뜻에 동의하고, 회원 및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도록 홍보, 독려하는 등 이캠페인에 적극 참여 협력한다는 취지의 협약식을 한 것입니다.
이인화 공동의장님이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하셨습니다.
서약에 앞서 각 단체 대표님들이 온실가스 1인 1톤 줄이기 캠페인이 성공하기 위한 여러 의견 나누었습니다.
이후 몇차례 만남의 자리를 갖고, 캠페인 성과(서약동참)을 평가하고, 지속하기 위한 논의를 하기로 했습니다.
온라인 서명 동참
http://kcen.kr/USR_main2013.jsp??=GREENLIFE_A/SIGN/sign
목, 2015/07/30- 18:53
327
0
금, 2016/05/20- 14:47
327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