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권주정 회원님과 즐거운 시간!
대전시 중구에 사시는 김건영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 2020/12/03- 05:31
3
0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구자행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목, 2020/02/20- 20:56
2
0
원혜옥 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 2020/07/15- 20:42
2
0
350캠페인에 참여해주시기 위해 6월 17일 부터 8월 27일까지
안의현,도현 이지현, 이수현, 채혁, 채진, 황성원,황성식, 정채린, 이미령, 기미선, 한수정
12분이 후원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목, 2020/08/27- 23:51
2
0
대전환경교육센터 이서현&이윤경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 2021/09/08- 04:27
2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