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권주정 회원님과 즐거운 시간!
대전충남인권연대 이상재 국장님이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목, 2019/12/05- 02:51
3
0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 2020/12/03- 05:18
3
0
사무처 조용준 국장님의 추천으로
김현곤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목, 2020/12/03- 05:21
3
0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쥐~
2019년 한 해 환경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대전의 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곳곳에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지키며 보호해야 할 환경이
참 많은 것을 느끼는 한 해였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기, 1회용품 없는 마을 만들기, 갑천 보호하기 등
다양한 곳에 우리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합니다.
내년에는 먼저 나부터! 쉽게 할 수 있는 것부터! 환경보호운동을 해보면 어떨까요?
내년 한 해도 환경을 위해 힘차게 달리는 환경운동연합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도 함께 해주실거죠~?

금, 2020/01/03- 01:13
3
0
대전시 중구에 사시는 김건영회원님께서 가입해주셨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 2020/12/03- 05:31
3
0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