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드배치철회성주투쟁위, 주민총회 열어 6단체 회의 탈퇴 결정한 운영위 재신임

지역

사드배치철회성주투쟁위, 주민총회 열어 6단체 회의 탈퇴 결정한 운영위 재신임

익명 (미확인) | 금, 2017/08/18- 00:03



사드배치철회 성주투쟁위가 총회를 열어 2기 운영위원 18명에 대한 재신임을 결정했다. 성주투쟁위 운영위가 투쟁 방법과 운영에 대한 입장 차이로 6개 단체(사드배치철회성주투쟁위, 사드배치반대김천시민대책위, 원불교성주성지수호비상대책위, 사드한국배치저지전국행동, 사드배치반대대구경북대책위, 사드배치반대부산울산경남대책위) 대책회의에서 빠지기로 한 운영위 결정을 사실상 받아들인 결과다. 17일 오후 8시 사드배치철회 성주투쟁위는 경북 성주군 평화나비광장에서 운영위원 재신임 여부를 묻는 임시총회를 열었다. 주민 130여 명이 참여로 시작했고,…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성주투쟁위 향후 일정입니다. 9월에는 무척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야 합니다. 성주 주민과 사드에 반대하시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일, 2017/09/17- 00:09
179
0
이젠 추미애가 싼 똥을 치우나?? 문재인이나 청와대에서 추미애 말은 안했지만 추미애 잘못한걸 암울적으로 인정을 했고 추미애가 사과 안하는 것은 내가 볼땐 사과 절대로 안할 인간이고 지금 정청래는 추미애를 계속 감싸고 있다 ㅎㅎ 자기 때문에 더민주 낙선운동 빠돌이들이 할때 자기는 말 한마디도 안한게 어디서.... 이젠 국방부 장관 임명 가능??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발로 뛰는 협상력으로 국회를 정상화했다.그는 야당의 국회복귀를 위해 야3당의 원내대표들과 문재인 대통령을 직접 찾...
토, 2017/07/15- 23:57
179
0
고대영 김장겸 퇴진촉구 온라인 서명 열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영방송을 망친 고대영·김장겸 퇴진촉구 서명 2017.09.07 13:58 - 공정언론 돌아오라 KBSMBC 이 글의 ID로 URL 전환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돌아오라 KBSMBC'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영방송을 망친 고대영·김장겸 퇴진촉구 서명  (0) 13:58:00 [고봉순 리즈시절 4탄] KBS 시사기획 쌈 <대선후보를 말한다 ‘무신불립’>  (0) 2017.08.21 [고봉순 리즈시절 3탄] KBS스페셜 '언론과 민주주의 베를루스코니의 이탈리아'  (0) 2017.0...
금, 2017/09/08- 06:50
179
0
안녕하세요. 어제 국방부 발표를 보고 화나서 그룹에 가입했습니다. 8월 12일은 국방부가 '환경영향평가' 결과라고 공개한 것에 대해 비토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먼저 국방부가 왜 환경부와 같은 날 측정을 했냐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국방부의 환경영향평가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을 최종적으로 평가하는 것은 환경부입니다. 환경부가 적합이냐 아니냐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왜 국방부는 측정을 했을까요. 바로 쇼맨십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측정 순간에도 잘 드러났습니다. 환경부는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야 되기 때문에 결과를 바로 공개할 수 없습니다. 그에 반해 국방부는 초지일관 쇼하는 것처럼 측정결과를 바로 공개했죠. 언론은 역시도 아무 것도 공개하지 않는 환경부보다 바로 수치를 볼 수 있는 국방부를 주목했습니다. 그래서 아무 영향이 없음에도 국방부 발표만 보고, 언론은 사드 배치 문제없다는 발표를 퍼나르고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사드의 소음은 저주파입니다. 그래서 50dB이 안 먹었다고 단순히 평가할 수 업습니다. 저주파는 장기간 노출될수록 여러 악영향을 줍니다. 특히 교통수단을 장기간 타면 쉽게 피로해지는데 이 역시 저주파 때문입니다. 국내에 저주파 소음의 전문가는 정성수 박사입니다. 아래는 정성수 박사의 저주파 소음에 관한 논문입니다. 국방부의 얕은 수에 놀아나지 않기 위해, 일독을 권합니다.
일, 2017/08/13- 18:27
179
0



안민석 의원 + 주진우 기자 "지금까지는 껌값에 불과하다" "최순실 재산 수조원으로 추정",사드등 최순실 국방 무기 비리 의혹 모음,무기 로비스트 린다김, 스위스 계좌
수, 2017/08/30- 00:08
1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