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드 가고 평화 오라 !!!!
ㅡ 안양 노란리본 공작소 ㅡ

지역

사드 가고 평화 오라 !!!!
ㅡ 안양 노란리본 공작소 ㅡ

익명 (미확인) | 화, 2017/07/04- 12:43
사드 가고 평화 오라 !!!! ㅡ 안양 노란리본 공작소 ㅡ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https://youtu.be/-oO5bPh563Q


정신적 불구= 빠
목, 2017/08/24- 13:24
139
0



사드철회 성주촛불 429일차 with CameraFi Live
목, 2017/09/14- 20:16
139
0
8월27일 과천시민과 함께하는 <파란나비효과>공동체상영이 있습니다! 상영관근처에 과천서울랜드가 있다고 해서 여름방학내내 휴가도 제대로 못다녀왔을 성주촛불어린이들 단체로 놀이공원도가서 재밌게 놀고 공동체상영후 관객과의 대화도 단체로 진행할까합니다! 특히 서울랜드에 파란티셔츠 맞춰입고 가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면 그자체가 선전전이 될거라생각합니다^^ 인원이 많으면 버스를 대절해서 갈까생각중입니다! 자유이용권과 티셔츠비용은 개인부담하고 나머지 비용은 투쟁위에서 지원해주실예정입니다! 신나게 놀면서 선전전까지 하는 일석이조 즐거운 투쟁!!! 딱봐도 성주스타일!!! ㅋ 함께 하실분은 화요일까지 신청해주셔요! 배미영 010-2661-1787

일, 2017/08/20- 23:29
139
0



북, ICBM은 요격 불가능하다는 전문가 의견입니다. 수십발 동시에 발사된다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01&aid=00095119…
금, 2017/09/01- 22:12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