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사드 가고 평화 오라 !!!!
ㅡ 안양 노란리본 공작소 ㅡ

지역

사드 가고 평화 오라 !!!!
ㅡ 안양 노란리본 공작소 ㅡ

익명 (미확인) | 화, 2017/07/04- 12:43
사드 가고 평화 오라 !!!! ㅡ 안양 노란리본 공작소 ㅡ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북, ICBM은 요격 불가능하다는 전문가 의견입니다. 수십발 동시에 발사된다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01&aid=00095119…
금, 2017/09/01- 22:12
139
0
[신문/만평]: [7월15일] 만평/사진

토, 2017/07/15- 08:05
139
0



자유한국당 규탄“사드 배치 반대” ‘6.15공동선언실천남측위원회(615남측위) 서울지부’가 서울 도심에서 집회를 열고 “분단 적폐를 청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615남측위 서울지부는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중앙계단 앞에서 ‘2017 서울지역 자주통일선봉대...
토, 2017/07/22- 21:14
139
0
2016년 그 날 (102) 성주 주민들은 5.18 광주에 무관심했고, 세월호에 침묵했더니, 사드가 성주에 왔다고 했다. 몰라서 그랬다고 했다. 많은 주민들이 광주를 갔고, 광화문과 팽목항을 갔다. 독일 신학자 마르틴 니묄러의 “처음 그들이 왔다”는 글이 생각났다. 처음 그들이 왔다 /마르틴 니묄러 맨 처음 나치정부는 공산주의자들을 잡아갔다. 나는 침묵했다. 나는 공산주의자가 아니었으므로, 그 다음, 정부는 사회 민주주의자를 잡아갔다. 그때 나는 침묵했다. 나는 사회 민주주의자가 아니었으므로, 그 다음, 정부는 노동조합원을 잡아갔다. 나는 침묵했다. 나는 노동조합원이 아니었으므로, 그리고 정부는 유태인들을 잡아갔다. 그때 나는 침묵했다. 나는 유태인이 아니었으므로, 마침내 정부는 나에게 찾아왔다. 하지만 나를 위해 나서줄 사람이 아무도 남지 않았다. 청계광장에서 사드저지 범국민평화행동 및 백남기 농민 추모 민중대회를 개최했다.

일, 2017/10/22- 08:39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