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김나진, 김시진 회원님 환영합니다~: )
350캠페인을 통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두 분!
꾸준한 350캠페인을 참가하면서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올 해 처음 시작된 생물놀이터 동아리 활동도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연에서 함께 배우는 생물놀이터 활동을 통해,
친구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김시진, 김나진 회원님!
350캠페인을 통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두 분!
꾸준한 350캠페인을 참가하면서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올 해 처음 시작된 생물놀이터 동아리 활동도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연에서 함께 배우는 생물놀이터 활동을 통해,
친구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김시진, 김나진 회원님!
텃밭선생님 양성교육을 수강하면서 환경연합의 정신과 노력에 공감하셨고
이에 동참의 뜻과 지지를 보내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