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김나진, 김시진 회원님 환영합니다~: )
350캠페인을 통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두 분!
꾸준한 350캠페인을 참가하면서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올 해 처음 시작된 생물놀이터 동아리 활동도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연에서 함께 배우는 생물놀이터 활동을 통해,
친구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김시진, 김나진 회원님!
350캠페인을 통해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알게 된 두 분!
꾸준한 350캠페인을 참가하면서 회원가입을 결정해주셨습니다.
올 해 처음 시작된 생물놀이터 동아리 활동도 함께 하고 싶으시다고 먼저 연락을 주셨습니다.
자연에서 함께 배우는 생물놀이터 활동을 통해,
친구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김시진, 김나진 회원님!
이제 기온 측정했던 6월 초 보다 기온이 훨씬 더 오른 한여름입니다~
모기의 개체수가 2.5배 늘었다는 무서운 소식도 들립니다.
게다가 이번주 부터는 본격적인 장마철이 다가왔는데요,
몸 상하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6월에도 성실히 기온을 측정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7월 측정도 잘 부탁드립니다~
7월 측정일은 7월 첫날(7/01) 입니다^^
회원님들~
인삼막걸리라고 드셔보셨어요?
김학일회원님께서 금산의 인삼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고자 인삼막걸리사업을 시작하셨다고 하세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집행위원 MT때 맛보았는데, 숙취해소도 빠르고 맛도 좋았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이정호님은 정책결정과정에서
다양한 시민참여방식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시민들 누구나 사회문제 관심을 같고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만들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고은아 처장 추천으로 회원이 되셨습니다.
겨울방학동안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였다가 회원가입하였습니다..
대학생들이 환경문제에 관심가지고 참여해서 너무 기뻐요.
취업준비하느라 바쁜데 좋은 결과 있길 바라고
환경에도 계속 관심가지고 참여해주길 기대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