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새로운회원]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대전환경교육센터에 근무하시는 송송이팀장님 반갑습니다^^
송송이팀장님은 자발적으로 오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 ㅎㅎㅎ
대전환경운동연합의 든든한 회원님으로 오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회원님께서 최신 스마트폰인 ‘모토00′라는 제품을 장만하고 본격적인 트위트질에 푹 빠져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는게 흥미롭고 재미나기도 하다고 합니다. 참 추명구 회원님은 아래 304번 글에 소개드린 이상국 회원님의 대리점에서 새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다고 하네요…환경 회원끼리 서로 도움주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주신 민광식 회원님 반갑습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김은정회원님과 이가인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