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이재호 회원님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발적 회원가입을 약속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에 한번 방문하셨다가 활동을 응원하는 회원가입을 결심해주셨다고 하십니다.
가져다 주신 우산은 사무처에 놓고, 여러 회원님과 함께 잘 사용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시고, 마음 주시는 회원님의 응원을 받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재호 회원님 환영합니다!
환경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지상희, 이재은님이 회원으로 가입해주셨습니다^^
지상희 회원님은 현재 자연생태복원안내양성자 교육에,
이쟁은 회원님은 환경성질환모임에 활동해주시고 계신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을 해주실 것 같아 기대됩니다^^
남태경회원님이 다시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잊지않고 다시 회원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하고 자주 뵙으면 좋겠습니다^^
논술, 국어 강사로 일하고 계신 회원님께서 대전환경운동연합 소식지 ‘사람 땅 하늘’의 회원소개란을 이번 5,6월호부터 맡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회원님들을 직접 찾아가서 인터뷰는 물론 내용 정리까지 해서 소식지에 실을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 소식지를 기대해 주세요
김선태 회원님께서 연구년으로 미국 씨애틀로 떠나십니다.
환경보건관련해서 공부를 하실 계획이시랍니다.
오는 7월 29일 출국하셔서
1년 후에 돌아오신다고 하십니다.
재충전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길………..
따땃한 봄바람이 불던 4월의 마지막 일요일! 오랜만에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바람쐬러 화순 능주에 다녀왔습니다.
자연나들이을 통해 새로 환경연합에 식구가 되신 회원님들부터 10년 넘게 환경연합과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까지 총 열 네분의 회원님들과 함께 했습니다.
화순 능주역부터 죽수절제아문과 봉서루, 조광조 선생의 적려유허비가 있는 조광조 선생의 유배지를 돌아보고 화순 향교에 들러 인문학 강연과 드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지석강변 영벽정에서 준비한 다과와 떡을 나누며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회원나들이를 시작으로 올해 광주환경연합 회원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소소한 프로그램, 생태 답사, 문화 기행들을 더 많이 기획하고 발굴할 예정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