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인천 서구 김남복 님의 공약

📄 문서 타입:
📍 지역:
2026/06/13 03:35
인천 서구 김남복 님의 공약
작성자: admin
주차 문제 해결 (공영주차장 확충, 자투리땅 활용, 주차 공유 시스템 도입)
침수 걱정 없는 동네 조성 (하수관 정비, 빗물저장시설 확충)
재개발 및 주거환경 개선 (재개발 사업 전담팀 구성, 노후주택 집수리 지원, 미니 재건축 지원)
골목경제 및 상권 활성화 (빈점포 공공임대 도입, 시장 간판·LED 조명 개선)
생활 환경 개선 (공단 냄새·먼지·소음 문제 개선, 24시간 자동환경 감시망 설치, 무인은행 추진, 버스정류장 환경 개선)
어르신 복지 강화 (경로당 운영비 확대, 방문진료 확대, 1인가구 어르신 위급상황 알림, AI 스마트돌봄 확대)
아이·여성 안전 강화 (어린이보호구역 안전시설 강화, 대형 화물차 통행 제한, 골목 CCTV·가로등 확대)
교육·반려동물 복지 확대 (학습·자습공간 개선, 반려동물 복지 담당 부서 추진, 동물병원 협력체계 구축)

이 글은 AI 가 수집 요약한 글 입니다..
👀
1
🔗
[영유아 분석보도] 유아대상 영어학원 교습시간, 5시간 7분으로 중학교 수업시간보다 길어...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서울시 반일제 이상 유아대상 영어학원 실태를 분석했습니다. 총 237곳 중 강남서초에 제일 많은 49곳이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교습 시간은 하루 평균 5시간 7분으로, 초등학교 수업 시수 기준으로 하루 7.7교시에 해당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는 초등1-2학년 시수(평균 5교시)보다 2.7교시 많고, 중학교 하루 수업시간(4시간 57분)보다도 많은 수준입니다. 또한 서울시 반일제 유아대상 영어학원의 월평균 총 학원비는 약 103만 2천원. 이는 사립유치원비의 약 4.7배, 대학 등록금의 약 1.8배에 해당합니다. 더보기 http://cafe.daum.net/no-worry/1QDs/1316


■ 서울시 반일제 이상 유아대상 영어학원 실태 분석 보도자료(2017. 7. 6) 유아대상 영어학원의 교습시간이 5시간 7분으로 중학교 수업 시간보다 길고, 평균 학원비는 대학 등록금의 약 1.8배에 달해.. ▲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은 서울시교육청 학원·교습소 정보(2016. 12.
월, 2017/07/17- 10:13
106
0
"중1 쌍둥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보통 엄마들은 잘 몰라요.. 자사고 없어지면 세상 망하고 우리 애가 길거리에 나 앉는 줄 아는 엄마들의 목소리만 들립니다. 올바른 정보로 엄마들이 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애써주시기 바랍니다." - '특권학교폐지'를 위한 서울시교육청 앞 릴레이 1인 시위, 21일 김재은 선생님 7월4일, 서울시 교육청 앞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포함한 20여개의 단체와 연대하여 <특권학교폐지촛불시민행동>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립니다. ▶특권학교폐지보도문: http://cafe.daum.net/no-worry/1QDs/1312 ▶1인 시위 참여하기: https://goo.gl/j9NdQR ▶온라인 서명하기: https://goo.gl/hGPBGG

월, 2017/07/24- 12:19
103
0
[목요집회_특폐촛시] 사진 스케치 (리뷰) 진행된 행사 뒤편의 현장 구석구석을 담았습니다. 현장의 사진을 담아 맛깔나게 풀어낸 현장리뷰! 해맑은 시민들의 모습이 인상깊네요...:) _ 이번주에도 집회는 계속됩니다! 다음 집회는 7월 20일 목요일 (7-9시) 입니다. https://goo.gl/xnHUUr


어제 '특권학교폐지 촛불시민행동' 첫 목요집회를 했습니다. 장소는 서울 파이낸스 센터 앞. 더운 날이었습...
화, 2017/07/18- 14:14
102
0
녹색연합에서 미디어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추진합니다. 시민들의 참여에서 미디어의 역할은 중요합니다. 미디어에 관심 있는 청년들과 함께...
월, 2018/02/05- 15:22
99
0
[상담넷-중등] 중2, 학원을 다 끊겠다고 합니다. "초등학교까지 학원도 많이 안 보냈는데 중1 때 아이가 공부하겠다고 학원을 보내달라고 해서 영, 수, 과학을 사교육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이제 성적이 어느 정도 나오니 학원을 다 안 가고 혼자 하겠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부담이 컸던지라 내심 그러길 바랐지만, 막상 관두자니 불안감이 앞섭니다. 특히나 선행을 안 하면 고등학교 가서 성적이 안 나올까 걱정도 되고요. 시간관리도 잘 안 되는데 과연 혼자 공부가 가능할까 싶어요. 게다가 사춘기에 고집도 세서 무조건 자기가 알아서 한다는 식이라 분명 저는 말도 못 하게 할 생각을 하니 답답해집니다. 아이를 믿고 아이 뜻대로 하는 게 맞을까요?" 노워리 상담위원의 답변을 들어볼까요? ▶포스트읽기:https://goo.gl/mpQ78e


[BY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초등학교까지 학원도 많이 안 보냈는데 중1 때 아이가 공부하겠다고 학원을 보...
수, 2017/07/19- 10:44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