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당무위, 지금까지 늘 비공개로 진행"…공개요청 일축

기사입력 2018-01-12 11:48 【서울=뉴시스】김난영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12일 당내 바른정당 통합 반대파가 당무위 공개 진행을 요구한 데 대해 "지금까지, 지난번도 그랬고 그 전에도 모두발언 이외엔 비공개로 진행했었다"고 일축했다. 안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최고위 직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당무위 '기습 소집' 비난 목소리에 대해서는 "별도로 소집기간에 대한 명시가 돼 있지 않다"고 했다. 앞서 국민의당 내 바른정당 통합 반대파는 안 대표의 당무위 소집을 비난하며 공개 진행을 요구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의 당무위 소집이 사실상 '설득 작업' 중단이라는 분석에 대해서는 "(전당원투.......

태그

추천자

Vote up!
0
Vote down!
0
손님의 이미지

정치마당 제안

시민정치마당(cpmadang.org)은 아직 프로트타입의 미완성 사이트입니다. 불편한 점이 많으시겠지만 양해를 해 주실것이라 믿으며 운영합니다.
지방선거 후보자 등록이 완료되었고, 그 정보를 최대한 정확하게 수집 하였습니다.
2018 6.13 지방선거 후보자들에 대한 댓글을 부탁드려요, 후보에 대한 정보를 기록하고 공유해 주세요.
이 사이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단순 소비자가 아닌, 평가하고 공유하는 주인이 되어 주세요. 댓글을 쓰시면 자동으로 트윗으로 나가도록 했으며, 다음에서 검색됩니다. 댓글은 기록이 될 것이며, 정치인들을 긴장 시킬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