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자주 만나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여 구민 중심의 행정을 실현하고, 구민의 목소리가 구정에 적극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민 소통 강화 및 민의 경청 - 강서구 백철 님의 공약
교육공동체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교육 정책 결정에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학생, 교직원, 학부모 의회를 설치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주 1회 직종별 간담회와 분기 1회 시장-시민 끝장토론을 정례화하여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시정에 반영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분기별로 교육감, 교사, 학부모들이 정기적인 모임을 개최하여 교육 현안에 대한 상호 소통을 강화하고 의견을 수렴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전문 중재자를 초기 단계부터 개입시켜 학교와 학부모 간의 갈등을 단계별로 조정하고 공정하게 해결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활한 소통을 지원합니다.
토, 2026/06/20- 12:31
0
0
지식과 정보의 허브로 열어가겠습니다. 서울대표도서관을 주민 복합 문화공간으로 조성하고, 건립계획을 원안대로 진행하기 위한 예산 확보를 추진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0
0
댓글 달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