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영·유아교육진흥원(가칭)을 설립하여 영·유아 체험학습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관련 교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세종 영·유아교육진흥원(가칭) 설립해 체험학습관리, 교원역량 강화 - 세종 원성수 님의 공약
청소년 진로 케어 플랫폼을 구축하고 미래 직업 체험관을 조성.
토, 2026/06/20- 12:31
2
0
금정산 국립공원 내에 생태체험시설을 조성하여 자연 학습 및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환경 교육을 활성화합니다.
토, 2026/06/20- 12:31
2
0
지역 내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학교 유휴공간을 활용한 학교복합시설을 조성하여 교육 및 문화 인프라를 확충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2
0
씨앗반ㆍ열매반 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모두 모여 기념사진 촬영했습니다.~!
정자로 자리옮겨 각자 자기 소개(학교, 좋아하는 것등)를 한 후 산을 탐색하러 출발해 볼까요~? ^♡^
자기소개 해보기~! ^^
친구들과 만나는 시간도 가진 자기소개를 마치고, 루페(확대경)을 이용해서 산수유꽃 살펴보러 가보자~!
단풍나무 씨앗주머니 루페(확대경)으로 관찰 후 채취해서~
떼어서 자유롭게 모양만들어 보고~!^^
하늘로 날려 헬리콥터 회전날개처럼 뱅글뱅글 돌며 내려오는 모습 관찰도 했습니다. ^♡^
선생님이 미리 준비해 오신 여러가지 소나무ㆍ잣나무 등의 열매 자료 사진을 살펴본 후 종이 봉투에 각자 자유롭게 채취하기~
친구와 나무를 안고 찰칵!
‘옹이’ 살펴보며 선생님의 설명들어보았습니다~ 신기한 옹이의 모습!
채취한 열매, 나뭇가지, 솔잎 등을 이용해서 창의력을 발휘해서 여러가지 모양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바닥에 그림 그린 뒤 나뭇가지, 열매 등을 이용해서 그림을 꾸며보았습니다~^♡^
동구반 친구가 고양이 얼굴도 만들었네요~ 우와 신기신기
동구반 친구들~ 재밌게 활동하다가 선생님과 마무리 인사했습니다.
다음달에 즐겁게 다시 만날 것 약속해요❣
일, 2021/03/14- 03:24
2
0
망포 등 과밀학급 지역에 학급 증설 및 모듈러 교실 도입을 통해 쾌적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과밀학급 문제를 해소하겠습니다.
토, 2026/06/20- 12:31
2
0
























댓글 달기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