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구경북 노동시민사회단체 언론노조 대표자 간담회 참석 보고

대구경북 노동시민사회단체 언론노조 대표자 간담회 참석 보고

익명 (미확인) | 수, 2016/04/27- 00:01

,
바람이 많이 부는 밤입니다. 아무래도 비가 올 듯하네요.
오늘은 어제 알려드린대로 언론노조와의 간담회에 참석했었습니다.
음... 그닥 영양가가 있는 모임은 아니었습니다.
2012년 mbc사태 이후로 지방언론의 활동이 더 위축되고 힘들어지고...
근데... 요즘 공영방송 보는 사람도 있나요?
대부분 뉴스는 YTN, TV좆선(대구,경북), 기타 오락은 JTBC, tvN을 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미 사양산업으로 들어선 신문 방송업 종사자들의 얘기를 듣고 있자니 조금 측은해지는 것도 있었습니다.
아무튼 조금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일은 또 보건인권토론회가 있는데... 참석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그래도 이건 복지와 직결되는 문제라서 아무래도 가야 할 듯하네요...
몸이 두 개던지 하루가 36시간이면 좋겠습니다 ㅜ.ㅜ
좋은 밤 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안녕하세요 대구 KYC 활동가 서현제입니다.
2015 대구 KYC 가을 일본어 수업이 열립니다.
참가 신청은 첨부 파일을 작성하셔서 메일로 보내주세요!


메일 주소 : [email protecte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월, 2015/09/21- 21:54
181
0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
차 안은 이제 에어컨이 없으면 찜통이네요.
5월의 첫 날입니다.
5월도 4월과 마찬가지로, 어쩌면 4월보다 더 많은 활동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5월이 오기 전에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차원에서 선배님들을 모시고 좋은 말씀도 듣고, 앞으로 대구KYC가 나아갈 방향을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이홍우 선배님, 김상국 선배님, 김동열 선배님, 오카다 선생님, 김정수 전 대표님과 사모님, 저와 제 집사람 이렇게 8명이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졌었네요 ^^
참석해 주신 선배님들께 고마운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대구KYC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일, 2016/05/01- 14:48
175
0

잘들 지내시죠? ^^
일교차가 상당히 크네요. 회원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4월 28일 저녁에는 대구환경운동연합 사무실을 다녀왔습니다.
'생명평화아시아'라는 새로운 조직의 모임에 초대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처음에 이 모임이 대구환경운동연합의 산하조직인 줄 알았습니다.
회원들도 환경운동연합과 녹색당 그리고 탈핵연대 사람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
솔직히 대구환경운동연합이 역사도 오래되고 활동도 상당히 활발하게 하는데 그 산하조직으로 만드는 것이 더 좋다는 생각이지만, 뭐 그건 그 분들 뜻대로 하시는 거고 ^^
활동가 위주가 아니라 교수, 변호사 등의 이론가들 중심으로 환경운동활동가들에게 이론적 바탕을 제공한다는 취지인데... 글쎄요...
뭐, 알아서 하시겠죠.
저보고 정회원으로 등록하라고 권하시던데, 그냥 생각해 보겠다고만 했습니다.
대구환경운동연합과 같은 활동가들의 모임이 조금은 더 저랑 맞는 것 같네요 ^^
요즘 여기저기 모임에 초청을 받아 자주 다니고 있는데, 이젠 중요한 곳은 거의 다닌 것 같고, 이제는 가려가며 참석해야겠습니다.
대구KYC활동에 좀 더 매진해야 할 시기라고 판단이 되어서요 ^^
5월부터는 이런저런 활동들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금, 2016/04/29- 02:55
166
0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지난 5월 4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옥시불매운동 기자회견이 홈플러스 칠성점 앞에서 있었습니다.
제가 참석하지 못하는 관계로 배재경 회원이 대신 참여를 했습니다.
뒷쪽에 서 있어서 사진에 찍히지 않은 것이 아쉽군요 ^^
수고하셨습니다, 배재경 회원님~^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금, 2016/05/06- 03:15
146
0

안녕하세요,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내렸는데요, 날씨가 선선했던 것이 좋았다면 좋았다고 할까요? ^^
오늘 저녁에는 회원 몇 분과 함께 세미나실 인테리어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가볍게 맥주 한잔을 했습니다.
이런저런 즐거운 얘기들로 시간 가는 줄 모르다가 지하철이 끊어지기 직전에야 헤어졌네요 ^^
목요일 집담회 때 다시 보기로 하고 아쉬운 마음으로 헤어졌습니다(저만 그런가... 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수, 2016/05/11- 01:13
1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