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토) 재활용나눔장터에 함께해주세요!
4월 23일(토) 오전 10시~오후3시
NC백화점 건너편 문화광장에서
재활용 나눔장터가 열립니다.
나에게는 필요없지만
누군가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물건을 저렴하게 사고팔수있고요.
재미난 체험부스도 참여가능합니다.
환경도 생각하고 볼거리와 재미도있는 재활용나눔장터에 함께해주세요~
재활용장터 기사보기
http://blog.naver.com/PostView.nhn…




4월 23일(토) 오전 10시~오후3시
NC백화점 건너편 문화광장에서
재활용 나눔장터가 열립니다.
나에게는 필요없지만
누군가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물건을 저렴하게 사고팔수있고요.
재미난 체험부스도 참여가능합니다.
환경도 생각하고 볼거리와 재미도있는 재활용나눔장터에 함께해주세요~
재활용장터 기사보기
http://blog.naver.com/PostView.nhn…




안녕하세요~대전NGO지원센터입니다.
2021년 수요교육회 어쩌다유튜버 7차시 교육에서는 유튜브에 채널을 만들고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업로드를 할 때 설정할 내용들이 많았는데요.
제목과 내용
썸네일을 어떻게 할지
재생목록으로 할지 말지
카드설정을 어떻게 할지
등 설정해야 되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강사님과 하나하나 진행할 때는 어려워 보이지 않았는데
혼자 진행해보려니 머리가 아파왔어요 ㅠㅠ
결국 도움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유튜브의 특성상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어 볼 수 있도록
어떻게 꾸밀지에 대해 주의할 점들을 알려주셨는데요.
계속 연습하고 복습을 해서 익숙해지는게 먼저 일거 같네요.

다음주는 마지막 시간으로 교육생들이 기획을 했던 콘텐츠를 보면서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어요~
과연 다들 어떤 콘텐츠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회원가입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g3dTuh
* 제주지부를 꼭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대전NGO지원센터입니다.
오늘은 벌써 어쩌다 유튜버?!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그동안 배웠던 것들을 바탕으로 유튜브 영상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4명의 선생님들께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단체 소개 영상과 요리, 일상 등 다양한 브이로그 영상을 뽐내주셨습니다.
강사님께서 글씨체나 영상의 싱크가 안 맞는 상황 등에 대해 개별 피드백해주셨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영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이렇게 어쩌다 유튜버?! 강의가 막을 내렸습니다!
그동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이 강의를 잘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 기회에 또 다시 만나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