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대구KYC 17차 정기총회 공고

대구KYC 17차 정기총회 공고

익명 (미확인) | 월, 2016/04/18- 22:21


대구KYC 규약 제4장 제15조 3항에(정기총회는 회의개최 15일 전까지, 임시총회는 7일 전까지 회의 목적과 일시, 장소 및 안건을 정하여 공고해야 한다.) 의거 2016년 대구KYC 제 17 차 정기총회를 다음 같이 공고합니다.
 - 다 음 -
 
 ▣ 일시 : 2016년 05월 4일(수) 09:00부터~ 05월 7일(토) 24:00시 까지
 ▣ 장소 : 대구KYC 제17차 온라인총회 (메일로 안내 및 공지)
 ▣ 안건 심의
 1) 2015년 사업보고와 평가에 관한 건
 2) 2016년 사업계획 승인에 관한 건
 3) 2015 결산안 승인에 관한 건
 4) 2016년 예산안 승인에 관한 건
 5) 감사보고
 6) 대표선출
 총회결과 공고 : 5. 9 (월) 홈페이지 공고
 투표주소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1r8CHtnhrcJwJdBy3VNkcGqOcVmngbVYPrDwOUi…

댓글 쓰기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안녕하십니까?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알려드렸던 대로 2016년 봄 정기독서모임이 오늘 시작했습니다.
이미 한 달 보름 전에 세미나실이 예약되어 있던 관계로 오늘 모임은 사무실 맞은 편 다향 커피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김정수, 김정수씨 사모님(성함을... ㅜ.ㅜ), 박정욱, 임채률, 배재경, 김섭중, 김진성, 심가람 그리고 저, 이렇게 9명이 참석하였습니다.
간단한 자기 소개를 거친 후, 박정욱 회원의 진행으로 각자 읽은 책을 간단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소개된 책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김섭중 - '탈북자 문제의 인식'
배재경 - '시민의 교양'
김진성 -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김정수 - '어리석은 사람들의 우직함이 세상을 바꾼다.'
박정욱 - '이슬람혁명의 아버지 호메이니'
김정수씨의 사모님 - '우리도 행복할 수 있을까'
심가람 - '내 심장을 쏴라'
임채률 - '꾸빼씨의 행복여행','아우렐리우스의 명상록'
김도연 - '사람의 아들'

첫날이니 만큼 가볍게 서로의 생각을 주고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두들 진지하고 또 유쾌한 분위기로 참여한 덕분에 2시간 가까이 진행된 모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네요 ^^

다음 모임은 5월 17일 화요일 저녁 7시 대구KYC 세미나실에서 열립니다.
다음 모임에서는 자유독서가 아닌 공통도서를 읽고 각자의 시각으로 읽은 책의 내용을 나누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모임에서 이야기될 책은 조지오웰의 '동물농장'입니다.
독서모임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그 날 그 시간에 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단, 책은 읽고 오셔야겠죠?^^
5월 17일 화요일 저녁에 뵐께요~~^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임이 끝나고 동문치킨에서 뒷풀이를 했는데, 영대실습생 친구들은 모두 빠져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통닭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수, 2016/05/04- 02:45
63
0
안녕하세요, 사무국장 김도연입니다.
벌써 11일이네요, 시간이 왜 이리 빨리 지나갈까요?
정신 없이 바쁘다보니 제때 글도 못올리고...
지난 토요일 세월호 2주기 대구시민문화제에서 찍은 사진 이제야 올립니다.
불행히도 휴대폰 배터리의 방전 때문에 더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여러 회원님들이 함께 참여하셨는데, 단체 사진 찍는 것도 깜빡했어요.
사진 찍는 습관을 들여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날 박정욱님, 배재경님, 심가람님, 김진성님이 함께 하여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쓰기

월, 2016/04/11- 20:08
39
0

,
바람이 많이 부는 밤입니다. 아무래도 비가 올 듯하네요.
오늘은 어제 알려드린대로 언론노조와의 간담회에 참석했었습니다.
음... 그닥 영양가가 있는 모임은 아니었습니다.
2012년 mbc사태 이후로 지방언론의 활동이 더 위축되고 힘들어지고...
근데... 요즘 공영방송 보는 사람도 있나요?
대부분 뉴스는 YTN, TV좆선(대구,경북), 기타 오락은 JTBC, tvN을 보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미 사양산업으로 들어선 신문 방송업 종사자들의 얘기를 듣고 있자니 조금 측은해지는 것도 있었습니다.
아무튼 조금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일은 또 보건인권토론회가 있는데... 참석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그래도 이건 복지와 직결되는 문제라서 아무래도 가야 할 듯하네요...
몸이 두 개던지 하루가 36시간이면 좋겠습니다 ㅜ.ㅜ
좋은 밤 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쓰기

수, 2016/04/27- 00:01
38
0

옥시 사태로 인해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과 쾌유를 빕니다.
오늘 한옥국시에서 대구환경운동연합 주도로 시민단체들이 모여 옥시사태 및 지역의 환경현안을 논의했습니다.
4대강으로 점점 썩어가고 있는 낙동강을 순례 중이신 조계종 스님들이 대구 인근을 지나실 때 참여하는 문제, 대구 취수원 이전 문제와 공산댐 상수도보호구역 해제 논란, 팔공산 케이블카 재추진 문제까지...
환경 문제가 점차 우리들의 피부에 직접 와닿는 사안이 되어 가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앞으로 환경운동단체와 긴밀히 협의하여 우리 대구KYC에서도 지역 환경문제에 조금은 더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찌되었든 우리가 살고 있고 살아가야 할 우리 지역 아니겠습니까? ^^

추신 : 사진은 또 못 찍었습니다. 습관이 무섭습니다... ㅜ.ㅜ

댓글 쓰기

화, 2016/05/03- 01:11
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