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대전환경운동연합을 회원님의 가게로 초대해주세요~
^^
대전환경운동연합 매 월 두번째, 네 번째 수요일 점심에 회원님의 가게를 방문하여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042-331-3700이나, 댓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
대전환경운동연합 매 월 두번째, 네 번째 수요일 점심에 회원님의 가게를 방문하여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042-331-3700이나, 댓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최연진회원님이 후원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ㅎㅎ
앞으로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다양한 환경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대전환경운동연합과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계신
우승범 회원님들의 자녀분들이 가입을 해주셨어요.
항상 자녀분들과 환경에 관심이 많으시고, 아이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해주시는데요…ㅎㅎㅎ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이민한회원님께서 전화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푸르른 대둔산 경치가 한눈에 보이는 멋진 곳에 자리한 이기열 회원님의 카페 ‘나마스테’를 방문 했습니다.
자연과 산을 좋아하시는 이기열 회원님과 함께 대둔산을 바라보며 대전환경운동연합과의 인연을 이야기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치를 보면서 음료를 마시니 몸과 마음이 시원해질뿐만 아니라 마치 산의 신선이 되어 무릉도원에 있는듯 했습니다. ㅎㅎ
카페 오픈에 빠질수 없는 개업선물을 화환대신 쌀로 선물을 받겠다고 하셔서 대전에 제철농산물이 나오는 대전로컬푸드라온아띠 쌀로 카페개업을 축하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자연이 어우러진 멋진 카페 ‘나마스테’에 오셔서 힐링하시고 사장님의 활기찬 기운도 받아가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