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김주완 회원님 반갑습니다^^
김주완 회원님께서는 서대전고등학교 선생님이십니다.
매년 말에 실시하는 중3,고3 환경교육때문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아시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환경을 사랑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학생들에게도 전해 질 것 같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김주완 회원님께서는 서대전고등학교 선생님이십니다.
매년 말에 실시하는 중3,고3 환경교육때문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아시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환경을 사랑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학생들에게도 전해 질 것 같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조용건, 권영휘 회원님 반갑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셔서, 앞으로 많은 활동에 함께해주실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조용건, 권영휘 회원님 반갑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으셔서, 앞으로 많은 활동에 함께해주실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회원님~!
2019 송년회에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송년회는 의장님들의 훈훈한 인사로 시작 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각 자리에서 수고하시며 대전환경운동엲ㅂ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신 회원님들에게 큰 격려가 되는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후에는 이정림 회원님의’액맹이 ‘타령’으로 송년회의 막을 올렸습니다.
서로 하나로 어울러져 타령을 듣고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올 한해 환경운동연합 사업보고로 진행하였습니다.
송년회의 꽃중에 꽃인 윷놀이가 진행되었습니다. 불꽃튀기는 대결에 현장의 열기가 아주 후끈 후끈 했습니다.
윷놀이 참여하시는 모든분들이 1등보다는 꼴지에 관심이 더 많았다는 후문이~ㅎㅎ
그 와중에 못하시는게 없는 우리 처장님은 2등했다는 소문이~ㅎㅎ
바쁘신 와중에 송년회에 오신 분들과 멀리서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게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동해 번쩍, 서해 번쩍,
홍길동처럼 뿅! 하고 나타나시는 문성호 대표님이 대전환경운동연합 회원이 되어주셨어요^^
생태를 위해 항상 열심히 활동 하시는 문성호 대표님과 함게 지속가능한 대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이경호 사무처장님 추천으로 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시는 구자행 회원님이 회원가입을 해주셨어요.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