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새로운회원]김주완 회원님 반갑습니다^^

지역

[새로운회원]김주완 회원님 반갑습니다^^

익명 (미확인) | 월, 2016/03/28- 15:26

김주완 회원님께서는 서대전고등학교 선생님이십니다.
매년 말에 실시하는 중3,고3 환경교육때문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아시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환경을 사랑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학생들에게도 전해 질 것 같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 2020/12/03- 05:18
3
0

김재홍회원님 반갑습니다♡

청주에서 근무하셨다가, 대전으로 발령이 나셔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후원회원이 되어주신 김재홍회원님 환영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하고 자주 뵙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토, 2021/01/30- 01:15
3
0

양은영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금, 2021/01/29- 23:47
3
0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쥐~

2019년 한 해 환경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대전의 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곳곳에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지키며 보호해야 할 환경이
참 많은 것을 느끼는 한 해였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기, 1회용품 없는 마을 만들기, 갑천 보호하기 등
다양한 곳에 우리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합니다.
내년에는 먼저 나부터! 쉽게 할 수 있는 것부터! 환경보호운동을 해보면 어떨까요?
내년 한 해도 환경을 위해 힘차게 달리는 환경운동연합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도 함께 해주실거죠~?

금, 2020/01/03- 01:13
3
0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배총재, 배철현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화, 2020/01/28- 04:24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