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회원]김주완 회원님 반갑습니다^^
김주완 회원님께서는 서대전고등학교 선생님이십니다.
매년 말에 실시하는 중3,고3 환경교육때문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아시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환경을 사랑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학생들에게도 전해 질 것 같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김주완 회원님께서는 서대전고등학교 선생님이십니다.
매년 말에 실시하는 중3,고3 환경교육때문에 대전환경운동연합을 아시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환경을 사랑하는 선생님의 마음이 학생들에게도 전해 질 것 같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올해 350캠페인을 함께 해주시는 이상우회원님이 대전환경연합의 새로운 회원이 되셨습니다.
대전의 기후변화방지를 위한 350캠페인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재홍회원님 반갑습니다♡
청주에서 근무하셨다가, 대전으로 발령이 나셔서
대전환경운동연합의 후원회원이 되어주신 김재홍회원님 환영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연락하고 자주 뵙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양은영회원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발적으로 회원가입해주셨습니다.
환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환경 활동으로자주 뵈었습니다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아야쥐~
2019년 한 해 환경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대전의 환경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곳곳에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지키며 보호해야 할 환경이
참 많은 것을 느끼는 한 해였습니다.
미세먼지 줄이기, 1회용품 없는 마을 만들기, 갑천 보호하기 등
다양한 곳에 우리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합니다.
내년에는 먼저 나부터! 쉽게 할 수 있는 것부터! 환경보호운동을 해보면 어떨까요?
내년 한 해도 환경을 위해 힘차게 달리는 환경운동연합이 되겠습니다!
2020년에도 함께 해주실거죠~?

사무처 이경호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배총재, 배철현 회원님께서 후원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셨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오래오래 10, 20년 회원이 되시기를 희망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