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회원가게] 4900원 한바가지 갈비 (서구 계룡로 553번길 23)

지역

[회원가게] 4900원 한바가지 갈비 (서구 계룡로 553번길 23)

익명 (미확인) | 수, 2016/03/23- 15:05

백대윤 회원님의 소개로 회원가입 해주신 박학준 회원님!

맛있는 갈비를 먹으러 회원님 가게 고고!

KakaoTalk_20160323_134032726

오늘 점심은 시청의 물사진전을 함께 도와주신 월평공원생태해설사 선생님들과 함께 했습니다.

KakaoTalk_20160323_134031813

반찬도 종류와 양이 푸짐푸짐!

KakaoTalk_20160323_134031124

KakaoTalk_20160323_134030872

 

점심부터 맛있는 갈비를 먹게 되서 너무 좋았어요!

맛도 냄새도! 엄청 나요!

나중에 다먹고 나설때 상을 보니 다 깨끗하게 비워있더라구요~

KakaoTalk_20160323_134029936

 

대전환경운동연합을 후원해주시는 박학준 회원님과도 찰칵

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올게요!

탄방동에서 갈비가 먹고 싶다고 하시는분은 4900원 한바가지 갈비로!

 

 

 

대전환경운동연합은 두번째 네번째 수요일에 회원가게에 찾아가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댓글이라 사무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Plain text

  •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0 MB 한계입니다.
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모두들 코로나사태가 심각한데 사회적 거리두기 지키면서 잘 지내고 계시나요?
이렇게 코로나 사태가 심각한 요즘 대전환경운동연합은 7월 집행위원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런 심각한 상황에 혹시 오프라인으로 진행 했냐구요???!!!
NO, NO,
같은 공간에서 회의를 진행하지 않고, 요즘 모두 사용한다는 ZOOM으로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집행위원님들의 근황토크를 시작으로 회의가 진행되었는데요. 회의를 진행하시면서 좋은 의견들을 많이 이야기 해주셨어요. 직접 얼굴을 뵙지 못해 아쉬었지만, 집행위원회때 처음 해보는 화상회의를 통해서 얼굴을 뵐 수 있어서 좋았던 7월의 집행위원회 회의였습니다.  ㅎㅎ
하지만, zoom이 40분밖에 회의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다는 이야기에 다들 40분을 넘길까 불안 초조 하였다는 후문이…
그리고 집행위원님들의 종료 버튼 누르기가 아쉬었다는 후문이….

 

무더운 날씨임에도 즐겁게 시간을 내주시고 함께 해주신 집행위원님들 감사합니다!

참석 못하신 분들은 다음에 꼭!!!! 같이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금, 2020/07/10- 00:3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