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야기] 임병안 회원님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15일 까지 정리한 명단입니다.
확인해주세요.
인원이 많이 차서 회원님들은 내일까지만 접수 받겠습니다.
회원확인이 안돼신 분은 등록이 안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라매공원 몰려서 안돼신 분들 있습니다. 명단없으신 분은 회원만 내일 다시 신청하세요.
16일 오전 10시에 350캠페인 신청하러가기>>>http://naver.me/FXg7kNxd
제1회 NGO축제 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하루종일 저희와 함께 해주셨습니다.
대학생의 파릇파릇함으로 환경연합 부스내에서 즐거움을 도맡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그 날 행사가 무사히 끝났어요~^^
이렇듯 자원봉사자분들의 도움과 회원님들의 사랑은 환경연합의 큰 힘입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 프로그램 심화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셔서 늘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여러활동들을 지금처럼 함께 하길 바랍니다^^
텃밭선생님 양성교육을 수강하면서 환경연합의 정신과 노력에 공감하셨고
이에 동참의 뜻과 지지를 보내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하천해설가 활동으로 대전환경연합과 2006년부터 인연을 맺었던 고희경 회원님이 사무처를 찾아와 자녀 박재희 이름으로 재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책엑스포에서 토론자로 기후변화적응을 위한 대응을 위해 말씀해주신 배재대 건축학과 김영주 교수님께서도 새로운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인선, 임은숙님은 올해 대전환경연합에서 진행한 홈에너지플래너 양성과정에 참여하면서 회원이 되어주셨습니다. 다양한 활동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