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임병안 회원님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감다영, 강태경, 황성지, 황성태, 김형태, 이정다연 회원님께서
올해 9기 푸름이 환경기자단에서 함께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잠시 한국을 떠나, 공부를 하고 오신 임동진 회원님께서
회비를 증액해주셨습니다.
탈핵 학습모임에도 함께 와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항상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대전시 에너지 산업과에서 인연을 함께 맺어오다가 NGO축제에서 가입하셨습니다.
대전의 마을을 만드는 일로 업무가 전환되시면서 에너지와 마을을 연계한 활동을 대전환경운동연합과 함께 하기로 해주셨네요.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계환, 이세용 회원님은 NGO 축제때 인연을 맺었습니다~
정책카페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