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야기] 임병안 회원님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김용분 회원님께서 ‘정부 주도와 NGO 주도 정책과정 모형의 정책효과성 비교분석-대전광역시 작은도서관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라는 제목의 대전대 행정학과 박사논문을 통과하셨다고 합니다. 지난 6개월동안 논문준비를 위해 두문불출하셨다고 하는데 이젠 좀 더 자주 뵐 수 있겠지요. 축하드립니다 김용분 박사님^^
최영호 회원님 추천으로
송촌고등학교 3학년 김정현, 안보석, 명석고등학교 허영목 학생이 회원이 되었습니다.
대학에 가서도 환경봉사활동이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싶어서 가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합격 축하하고 환경연합에서도 자주 볼 수 있음 좋겠네요.
환영합니다.
올한해 구암동 텃밭에서 땀흘리신 두 회원님께서 맛난 배추를 사무처에 주셨습니다.^^
공들여 키운 작물인만큼 맛 또한 일품입니다~^^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청양군에서 밤농장을 하신다는 이재윤회원님께서 수확의 계절을 맞아 많이 바쁘시다고 합니다.
추석연휴에(10월 2~4일) 밤따실수 있으신 분은 연락을 달라고 하시네요~^^
알밤들이 가득한 청양으로 아이들과 함께 가보세용~
– 장소 : 청양군 비봉면 신원리 산 28-1번지 (네비게이션으로 찾아가시면 편하답니다.)
– 이재윤 회원님 연락처 : 010-3135-4133
가실 수 있으신 분은 미리 연락을 드려보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