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회원이야기] 임병안 회원님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올 해 신입 집행위원이 되신 임병안 회원님께서 지난 토요일 득남을 하셨다고 합니다 !
산모도 아이도 모두 건강하다고 하시네요~
두아이의 아버지가 되신 임병안 회원님을 응원하며 다시 한변 축하드립니다!
오마이뉴스에 계신 장재완 회원님이 일본출장에 갔다 무사히 귀국하셨다고 합니다.
일본역사왜곡에 관련된 출장을 다녀오셨다고하구요.
이제는 대전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조년 회원님께서
이포보 고공액션 활동가 지지방문관련하여 회신을 주셨습니다.
꼭 한 번 이상은 참석하려고 하였는데, 이상스럽게 일정에 항상 차질이 생겨서 그렇게 하지 못하고 말았네요. 이번에도 그래요.
대전에서 씨알대회가 있고, 그것이 끝나면서 씨알의 소리 편집회의가 있고, 그것에 이어 외부에서 오는 손님을 맞이하는 일이 있어서 자꾸 꼬이네요. 곧 그러지 않기를 바라고,
이포보에 계신분들이 건강을 염려합니다.
물론 강물이 흐르게 내버려 두는 것을 하는의 뜻으로 받들면서
8월 20일 김조년 드림
박사논문을 준비하고 계시네요. 그래서 정신없이 지내신다고, 4월 마무리 될때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하시겠다고 합니다. 논문 잘 쓰시고 꼭 통과 하세요.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