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참가신청] 두근두근~ ‘봄’새내기회원모임에 초대합니다!!!
그럴까? 봄도 왔으니! 3월 26일 토요일 오후 2시, 새내기회원모임에 초대합니다. 봄비가 눈을 녹인다는 우수, 개구리가...
활기찬 “멍멍이의 해”를 맞아 1월에는 광주 무등산(국립공원)을 오릅니다.
모두모두 오셔서 함께 해요 ~^^

< 무등산 서석대 풍경 – 퍼 온 사진 > from. ‘월 여행친구 산악회 카페’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