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성북구 [논평] 후쿠시마 과자시식이 응원? 응원은 그렇게 하는 것이 아니다. 익명 (미확인) 님 | 토, 2016/02/20- 01:26 주한일본대사관은 이번 주말 왕십리역에서 후쿠시마와 인근 현의 과자와 사케를 홍보, 시식하는 행사를 갖는다고 발표했다. 일본정부는 후쿠시마 핵발전소의 사고수습은커녕...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 이름 Comment 텍스트 형식 정보 텍스트 형식 Plain text기본 HTML Plain text 웹 페이지 주소 및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로 전환됩니다. 줄과 단락은 자동으로 분리됩니다.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a href hreflang> <em> <strong> <cite> <blockquote cite> <code> <ul type> <ol start type> <li> <dl> <dt> <dd> 이미지 파일 추가 파일 올리기 무제한 수의 파일을 이 필드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50 MB 한계입니다.허용된 유형: png gif jpg jpeg. Youtube Enter the YouTube URL. Valid URL formats include: http://www.youtube.com/watch?v=1SqBdS0XkV4 and http://youtu.be/1SqBdS0XkV4. CAPTCHA 스펨 사용자 차단 질문 저장 Leave this field blank
시민들의 의견
댓글 달기